여성들에게는 다양한 관리를 통해 몸매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평생의 과업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중요한 시기가 있다면 하나뿐인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과 이후 몸에 가장 급격한 변화를 겪는 출산을 맞이하는 산모들이 아닐까 싶다.

이렇게 몇몇 중요한 시기에는 그만큼 더 철저하고 전문적인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단순한 홈케어만으로는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전문 뷰티샵 등을 찾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 코스를 밟아보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웨딩케어 전문 뷰티샵 황후애에서도 피부관리와 몸매관리 등 전반적인 신부관리, 산전후관리를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황후애는 이미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 여성발명품 박람회 등에서 대상을 수상해 수많은 고객들의 신뢰감을 더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 등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전국 약 25개 지점을 갖춘 황후애에서는 첫번째로 특허 받은 황후애만의 기술과 인증받은 고급 케어 제품을 활용한 마사지와 미백, 클렌징을 통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주는데 특히, 황후애의 수기 테크닉은 얼굴축소경락 및 균형잡힌 얼굴의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다음으로는 날씬하고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기 위한 체형 전신 관리가 있는데 황후애의 복직근 골드탄력요법, 포인트골드탄력테라피, 경추이완 등의 첨단 기법을 활용하여 신부들에게는 아름다운 드레스핏을 만들어주고 산모들에게는 산전마사지, 산후마사지 등으로 출산으로 망가지기 쉬운 몸매를 바로잡아준다.

황후애는 그동안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그 할인된 가격을 통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국 25개 지점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거리상의 불편함도 없다.

또한 1회, 3회, 5회 등 다양한 회차를 선택 가능하며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알맞는 여러 패키지도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황후애의 임산부마사지, 신부관리, 안면비대칭경락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황후애 홈페이지 및 위메프에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