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생활경제 방송에 '자주 바꿔도 부담 없는 안경원편'으로 방송되어 안경이나 렌즈 구입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아 화제가 되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원이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원이 전국적으로 착한 가격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경북영남대점이 2월 28일 목요일에 신규 개장한다. 으뜸플러스안경 경북영남대점은 영남대역5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영남대 안경점 으뜸플러스 경북영남대점에서는 오픈일부터 어마어마한 큰 폭의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경테, 안경렌즈, 노인돋보기 등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세일하여 부담 없이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수입 브랜드 누진다초점전품목을50% 이상 할인, 맞춤근용 및 돋보기 안경-TR(국산)테+중굴절1.56압축코팅렌즈 7,000원 등 큰 폭의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최근에는 안경뿐만 아니라 렌즈를 끼는 사람들의 수요에 대비해서 렌즈 할인도 진행한다. 원데이 렌즈 대용량 90p를 62,000원에서 29,000원으로 할인,레이셀원데이 컬러 5종을 45,0000원에서 25,000원으로 최대 원래 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경북경산 안경점으로 유명한 으뜸플러스안경 경북영남대점이 이렇게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비결은 비싼 권리금과 임대료가 필요한 목 좋은 1층 자리를 포기하고 2층에 매장을 과감하게 오픈하여 눈에는 잘 띄지 않지만 권리금과 임대료를 아껴 소비자들에게 고스란히 가격 혜택을 돌려주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의 품질도 놓치지 않았다.

고품질과 저렴한 가격때문에 인기가 많아지자 최근 유사 상호들이 생겨나고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매장만 공식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면밀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스마트폰 등의 모니터를 항상 보고 있는 현대인들은 정기적인 시력 검사와 시력 감퇴 방지를 위해 기능성 안경, 렌즈 등이 필요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어 선뜻 사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입학과 개학이라는 3월을 앞두고 새로운 마음으로365일 최대 80%까지 할인을 하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원을 찾는다면 가성비 좋은 안경 쇼핑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