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햄버거, 치킨 등 다양한 인스턴트 음식이 나오면서 아이들이 한끼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밥상들 중 간편식, 1인가구, 일코노미, 1인 식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 인기이다. 배달, 배달 대행, 배달 앱, 배달음식, 1인분배달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도 함께 생겼다. 배달이 안되는 서비스 등 서비스가 부족하면 고객의 선택에 끼지 못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 가운데 호주의 웰빙 피자인 '오하이오피자'를 한국의 김해에서 볼 수 있게 되어 인기다. 호주식 웰빙피자 오하이피자는 한국의 서비스를 더해 배달도 함께 가능하다.

김해에 위치한 오하이피자는 김해 가볼만한곳, 김해 필수 데이트 코스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음식점의 요리가 맛이 있는지 확인해보려면 김치부터 먹어보라는 말이 있듯, 오하이피자 김해점도 역시 기본 정통 피자인 슈프림피자, 페퍼로니피자, 하와이안피자,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가 맛있어 인기다. 김해 오하이피자는 기존의 원형 피자 도우와는 다르게 사각피자이며, 토핑이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김해 내외동 맛집 오하이 피자에서는 사이드 메뉴가 피자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데, 5위는 훈제치킨이다. 오하이 피자의 훈제치킨은 길거리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훈제 치킨의 맛을 재현하고 있다. 4위는 건강한 밥상을 생각하는 마법의 3분소스 웰빙 수제 '마이소스'의 수제토마토파스타소스를 사용하여 만든 레드 마가렛, 3위는 바삭한 미니 피자 만두인 미니칼쵸네이다. 2위는 피자의 맛을 잡아주는 버팔로핫윙이다. 대망의 1위는 마이 소스 화이트리버크림을 사용하여 만든 화이트리버파스타이다.

오하이피자에는 기본 정통 피자 외 매운맛을 좋아하는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매운 불닭소스가 들어간 스파이시핫치킨피자, 멕시칸 핫피자, 소고기가 잔뜩 들어간 미트러버 피자, 프로슈토와 새우가 들어간 프론앤 프로슈토피자, 전국민의 사랑 치킨이 들어간 치킨홀릭, 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갈 마가리타피자가 있다.

김해 오하이피자의 피자와 사이드메뉴인 파스타, 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중 슈프림과 하와이안피자 패밀리 사이즈 반반 핫윙세트가 맛이 조화로워 인기가 좋다.

오하이피자는 주변에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 문화의 전당, 김해 와인 터널(와인 터널), 클레이아크 김해 미술관, 김해 천문대 등 유명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다양하고, 가야랜드, 낙동강레일바이크, 김해 아이스퀘어볼, 김해 동상 시장과 자연을 볼 수 있는 장유 폭포, 화포천습지생태공원, 봉하마을이 있다. 김해 쇼핑의 명소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 점, 장유 재래시장이 있다. 이렇게 시장 체험, 마을 체험, 쇼핑, 가성비 좋은 피자 맛집 김해 오하이피자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오하이피자 이혜리점장은 "웰빙 피자 가게 '오하이피자 김해점'은 주말에 가볼만한곳, 주말나들이, 1박2일 여행지, 김해 명소, 국내 여행지 데이트추천에 특히 인기이다. 호주에서 웰빙 피자를 만들어 한국에서도 맛 볼 수 있는 만큼 김해 방문 시 필수 코스이다. 기존의 원형도우가 아닌 이색 피자의 특징으로 사각 피자이며, 토핑이 많이 들어가 있다. 도우도, 피자의 맛도,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여 한 번 다녀간 사람들은 또 방문하여 먹고 가신다. 호주의 이색 웰빙 피자와 한국의 최강 서비스 배달이 더해졌으니 김해 맛집 추천으로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