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업체가 명품 웨딩드레스,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 본식사진 포함 77가격대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웨딩드레스, 원장급 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 스냅원판,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신부헤어 부분 피스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결혼식날까지 모든 비용은 148가격대 내에서 진행된다. 고급스드메 패키지의 경우 165만원대로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 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된다.

실제 결혼정보를 제공하는 압구정동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디자이너 김라파엘은 웨딩드레스샵 자체 웨딩박람회를 열고 전국최저 스드메 성당용 패키지 45만원대, 스튜디오촬영45만원대 65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린 가운데 "결혼식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싶은 마음에서 어려움을 함께하고자 재능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계약 내용대로 결혼식날까지 추가비 없이 약속을 잘지키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파엘 웨딩샵 직영 웨딩컨설팅 라파엘웨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을 치면 홈페이지 대신 관리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카페를 방문해 알 수 있다. 또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볼 수 있고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서울지역 웨딩홀 한복대여 알뜰한곳을 실시간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