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청소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는 180kg의 바벨도 가볍게 회전시키는 고성능 강력파워 R3모터(2배속)이 장착되어 자사 유선 제품보다 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반면에 약 49dB로 저소음 설계가 되어있어 늦은 시간에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8V 고출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하여 청소가 끝날 때까지 부하시에도 듀얼 물걸레가 각각 1분 약 300회전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사용 시 핸들링이 가볍고 손목에 힘이 들지 않는다. 청소시간도 단축해주어 40평 아파트 기준 약 10분 정도면 청소를 끝낼 수 있다.

약 3시간 쾌속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약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배터리는 BMS 보호회로 설계로 각 배터리 셀의 용량편차를 일정하게 유지해주어 효율을 높여주고 과도한 충, 방전 및 과열 등 과부하를 방지하여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해준다.

이 외에도 LED 라이팅, 배터리 잔량 표시램프, 착탈식 배터리 팩 등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세련된 디자인은 집안 어느 곳에 보관하더라도 가구와 잘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와 함께 사용하는 극세사 걸레는 460mm 광폭 헤드에 걸맞게 극세사의 양이 많아 오염물질이나 때를 긁어내듯이 묵은 때, 찌든 때, 기름 때를 쉽게 제거한다. 걸레는 기모가 길고 더 많이 꼬아져 있으며 결이 촘촘하여 잘 닦인다.

아너스 관계자는 "5년간의 개발 기간동안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후회 없이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기념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