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분양 아파트 동부센트레빌이 들어선 동두천이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동두천 센트레빌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동두천은 오랜 숙원사업이던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 개발에 속도를 내며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는 약 100만㎡(30만 평) 규모를 단계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1단계로 상패동 동두천교차로 일원에 289,887㎡(약 8.8만평) 규모를 조성하고, 이후 입주 수요를 감안해 나머지 66만㎡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섬유, 의복, 화학제품, 1차 금속, 전자부품, 기타 기계 및 자동차 제조업 등 차세대 유망업종 7개를 유치함에 따라, 미군 관련 서비스업 중심이던 동두천시 산업구조 개편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두천 산업구조 개편과 함께 동두천의 발전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동두천 아파트 분양 중인 동두천 동부센트레빌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동부센트레빌은 동두천시 생연동 일대에 자리를 잡았으며, 지하 1층~지상 21층 5개동 총 376세대로 구성된다. 공급면적은 전용 59㎡, 74㎡, 84㎡ 등 중소형 위주다.

동부센트레빌은 인근 신도시들과 근접해 완벽한 인프라를 구축한 상태다. 또 인근에 사동초등학교, 생연중학교, 외국어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부센트레빌은 특히 완벽한 교통망을 갖추게 돼 눈길을 끈다. GTX 노선 확정 현장과 가까워 GTX C노선 수혜지로서, 서울 강남까지 40분대 접근이 가능해졌다. 또 지하철 1호선 중앙역 역세권 입지를 갖춰 도심 접근성이 높으며, 3번 국도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과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 이용이 용이하다.

또 인근 분양 아파트들은 지역주택조합이라 사업 진행이 멈추거나 진행의 불확실성 있지만 동두천 동부센트레빌은 동부건설이 책임 준공하고 시행사가 한국토지신탁이라 안전하다.

동두천 센트레빌 관계자는 "각종 개발 호재 속 동두천 분양, 경기 분양 아파트, 경기 아파트 분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 가운데 동두천 센트레빌이 동두천 국가산업단지의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모델하우스는 1:1 방문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 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