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아이폰XS 등 최신 핸드폰을 취급하는 온라인 판매처 '알지폰'에서 갤럭시노트9을 포함한 다양한 기기들을 자체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전해 주목 받고 있다.

알지폰 관계자는 "최신 기기의 높은 출고가로 인해 금전적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해소하는 차원에서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갤럭시노트9의 경우 출시 이후로 가격 변동이 없었으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이 예상되오니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알지폰 측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은 30만원대, 아이폰XS는 60만원대로 판매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기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통신사나 요금제 변경 조건 없이 할인가 그대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나타나고 있으며, 할인 외에도 구매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알지폰은 갤럭시노트9 등 기기 구매 관련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알지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맞춤 컨설팅과 함께 구매절차를 밟을 수 있어 편리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