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오테라피는 현재 건강, 힐링 및 재활 관련한 사업장인 병원, 헬스장, 뷰티살롱, 재활센터, 호텔, 스파, 리조트 등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가 높아지면서 크라이오코리아의 창업 및 장비 렌탈, 구매 서비스에 주목되고 있으며 크라이오슬림 브랜드의 지사 및 대리점 체결을 시작했다.

일명 냉각사우나라고 하는 크라이오테라피는 한냉요법으로 한냉을 국소에 적용하는 치료법으로 한냉자극은 혈관운동신경의 반응을 통해서 국소피부의 혈류증가뿐만 아니라 근처의 근의 혈류증가와 맞은쪽의 대칭부위에도 똑같은 효과를 준다고 알려졌다.

또한 운동하는 선수들의 재활치료와 체중관리 등으로 쓰여지고 영하 100~150도 이하 저온온도에서 체온을 낮춰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활동으로, 신진대사 활성화 및 우리 몸의 항상성 유지 등의 효과를 갖고 있다. 이는 3분 이내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3시간 가량의 빠른 걸음 걷기, 2시간 30분 가량의 등산, 1시간 30분의 수영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2~3분 가량의 시간만으로도 건강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크라이오테라피 창업과 크라이오테라피 렌탈 및 크라이오테라피 가맹점, 크라이오테라피 장비구매 등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크라이오코리아"는 대표 브랜드인 "크라이오슬림"을 통해 지난 16년간 전 세계 시장으로 크라이오 테라피 공급을 진행한 스페이스캐빈의 아시아 총판으로 제품 연구 개발 및 품질 개선, 창업, 업계최초 렌탈(무이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라이오슬림의 제품은 10인치 터치 스크린 패널 및 간단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무선 및 랜 연결망 등을 통해 인터넷으로 원격 진단 및 유지보수 관리 기능을 실시할 수 있다. 또한 낮은 액화 질소 소모량과 전력 소비를 갖추고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CE 인증서를 통한 제품의 품질 인증 및 제작 업체로부터의 업계최장 5년간 제품을 A/S 보장 받을 수 있다.

제품은 '오로라 크라이오 사우나', '클래식 크라이오 사우나'로 구성되어 오로라 크라이오 사우나는 특수 강화유리와 함께 내부에는 방수처리가 된 재질로 대형 압축 탱크로부터 액화 질소가 유입되는 형태이다.

또한 클래식 크라이오 사우나 제품은 오로라 크라이오 사우나보다 작은 크기로 최소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합성물로 외부 마감 처리를 했으며 내부는 특수 방수처리 재질로 마감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렌탈은 36개월(무이자), 할부 36개월 무이자로 실시되고 있으며, 창업 시에는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와 창업 프로모션을 지원해주고 자체적인 인테리어 시공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가맹점에서 직접 시공도 가능하며 최근 유명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방법으로 소개돼 주목을 받고 다양한 곳으로 보급되며 인기가 높아지며 내방 관리 고객이 1000명이상을 넘어갈 정도로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알려졌다.

크라이오슬림 구의점, 크라이오슬림 퀸스테이지 성수점, 크라이오슬림 분당야탑점, 크라이오슬림 안양평촌점, 크라이오슬림 인천 청라 가정역점, 크라이오슬림 스타핏 강릉교동점, 크라이오슬림 하남본점, 크라이오슬림 문정점 등이 오픈하였으며 소자본창업을 원하는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역별 최초 오픈 가맹점 프로모션과 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의 크라이오슬림은 스포츠동아 주최 2018신뢰도만족대상과 시사매거진2580 주최 2019코리아 리더 대상을 수여된바 있으며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 지정 선한병원 내 리트레이닝센터에 3월중 입점예정이다.

A/S는 무상으로 5년간 제공하며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A/S와 지사 및 대리점 창업은 크라이오코리아의 대표사이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