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기운이 돌면서 야외로 데이트 장소,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서울의 핫플레이스가 모여있는 강남역에는 최근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맛집, 카페, 쇼핑 등이 모여있는 곳이다.

특히 강남역 근처에는 다양한 세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다. 다양한 강남 맛집들 중에서도 연령이나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함께 즐길 수 있고, 식사는 물론 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가격 대비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좋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 '오스틴'이다.

오스틴은 텍사스 바베큐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천연 나무 칩을 이용하여 9시간 이상 조리한 텍사스 바베큐와 미국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풀드포크, 비프브리스킷, 스페어립, 베이비백립과 같은 바베큐 종류 선택이 가능하며, 인원수에 맞게 플래터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1인 메뉴로도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들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점심 식사부터 회식장소 데이트장소로 많이 선택하는 곳이다.

오스틴 관게자는 "강남역과 신논현역 두곳 모두 찾아오기 쉽고, 강남 데이트 맛집이나 회식장소를 찾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단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찾으실 경우 미리 예약을 하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와 신선한 재료로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