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코스메틱 전문 '큐어31(CURE31)'이 3.1절을 맞아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삼일절 이벤트는 3.1 운동의 정신을 깊이 마음속에 새기기 위한 목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큐어 31일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IG 3 이벤트는 ▲3월 1일 오후 3시 1분부터 5일간 선착순 100명에게 '새벽 숨 토너'를 100원에 증정 ▲큐어31(CURE31) 자사몰 전 품목을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 ▲토너, 세럼, 크림 3종 세트 구매 시 새벽 숨 토너 1개 무료로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다.

뷰티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큐어31(CURE31)'의 대표 제품으로는 새벽 숨 토너와 초승달 크림이 있다. 새벽 숨 토너는 순수 3가지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저자극 수분 토너로 31시간 수분 지속, 촉촉한 보습관 건강한 피부, 당김 없고 부드러운 피부결 정돈을 돕는다.

또, 초승달 크림은 화장을 해도 밀리지 않는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용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다. 바르는 순간 안쪽까지 쫀쫀해지는 느낌을 더해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발라도 뜨지 않는 가벼움과 피부 보습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큐어31(CURE31) 측은 "화장품은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기보다는 피부에 중요한 제품만 엄선해 꾸준히 발라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최소의 효과로 최대의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미니멀리즘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큐어31(CURE31)의 제품은 과다 성분을 배제하고 최소한의 제품 사용으로 피부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3.1절 파격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큐어31(CURE31)의 제품을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3월 한 달간 발생한 수익금 3.1%를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며 삼일절 맞이 Big 3 Event 구매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