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이앤티가 지난 23일과 24일 이틀에 걸쳐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할 신인 키즈. 청소년 아티스트 공개 오디션과 나인스타즈 잡지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렸으며,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 뽀미 TV스쿨'(가칭)과 JS이앤티가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 TV스쿨)'지미의 어드벤처' 청소년 성장드라마(가제)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재능 있는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뽀미 뽀미 TV스쿨'(가칭)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및 현재 KBS에서도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이며, '지미의 어드벤처'는 4~7세 그리고 8세~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또,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청소년 성장 드라마로 대안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특히 뽀미 뽀미 TV스쿨은 3월 중 촬영 예정이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3월~4월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6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JS이앤티 공개 오디션은 1차 온라인 사진 심사 2차 영상 심사 3차 최종 카메라 테스트 및 실물 미팅으로 진행됐으며 합격인원은 총 20명이다. 이날은 소속 연습생들의 나인스타즈 잡지 촬영도 진행됐다.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하음 ▲이주원 ▲강윤아 ▲강수영 ▲오은우 ▲곽재은 ▲유하린 ▲김리엘 ▲김나연 ▲이한별 ▲김건휘 ▲신연 ▲이설안 ▲이하윤 ▲김서아 ▲현가윤 ▲강하리 ▲송다은 ▲이설희▲박인준

이에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 측은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 재능 있는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JS이앤티 공개 오디션은 매주 주말마다 열리며 오디션 지원방법은 JS이앤티 오디션 지원 랜딩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