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오지혜 빵집, '베이커5' 어디? 구준엽도 방문 '열일' 홍보 외조 든든…이혼-나이차이 넘고 결혼 골인할까?
등록일 2019년 02월 26일 화요일
수정일 2019년 02월 26일 화요일
'연애의맛'에서 하차한 오지(사진=ⓒ오지혜인스타그램)

'연애의 맛'에 등장한 오지혜 빵집이 연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오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일상으로. 내자리 베이커5"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오지혜는 침샘을 자극하는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빵만드실때 젤행복해보여요", "처음처럼 항상 응원합니다", "맛있는 빵을 만드시는 군요", "오구커플 넘 잘 어울리시는것 같아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구준엽이 오지혜 빵집을 방문해 열일 외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구준엽은 능숙한 솜씨로 오지혜 대신 손님 빵을 결제하는 등 익숙한 손놀림을 보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은 지난 21일 23부작을 끝으로 종영했다. 김보미-고주원 커플을 제외한 나머지 서수연-이필모, 황미나-김종민, 김정훈-김진아, 정영주-김성원 커플은 계약만료 등의 이유로 전원 하차해 아쉬움을 남겼다.

1983년생인 오지혜는 올해 나이 37세로 구준엽과는 14살 차이가 난다. 직업은 제빵사이며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녀'이다.

김경민기자  
Opinion
더보기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
오늘의 약재소개
더보기
포토·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