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마스크의 모델인 배우 박해진은 내일(26일) 서울 용산에 위치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근적외선 LED Shine Mask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박해진은 훈훈한 외모와 피부미남으로 유명하다. 덕분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현재는 드라마 '시크릿'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촬영 준비 중에 있다.

이날 진행될 행사는 박해진의 팬사인회뿐 아니라 중국의 유명 왕홍(網紅) 15명을 초청하여 샤인마스크를 소개하고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또 왕홍들은 각자의 SNS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하여 중국 대중들에게도 근적외선 LED 샤인마스크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26일 소개되는 샤인마스크는 프리미엄 근적외선의 이 에너지를 활용함으로써 귀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여 경화 및 노화되어 있는 피부층을 일깨워주는 강력한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인체공학적 곡선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턱밑부터 얼굴전면, 두피까지 빈틈없는 섬세한 관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마스크의 반투명 블랙 후면부에는 LED투과율을 가장 높일 수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 LED마스크다.

한편 박해진의 팬사인회는 행사기간 중 샤인마스크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VIP사인회 입장권을 증정한다. 사인회 참석을 원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LED Shine Mask를 구매하고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