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시즌이 찾아오면서 가성비 좋은 신혼침대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를 쉽게 볼 수 있다. 최근 신혼침대 필수템은 바로 수입매트리스이다. 안전성은 물론 가격 대비 퀄리티가 뛰어나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예비 신혼부부의 소비 활동이 늘어나면서 유통 업계의 대응도 빨라지고 있다. 국내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스마트바이도 이에 맞춰 직구보다 저렴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소개되어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씰리나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이 대표적이다. 하지만 미국에는 TOP 15 브랜드를 매년 선정 중인만큼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한다. 사람마다 체형이나 체중이 다른 만큼 다양한 침대를 체험하고 선택해야 10년은 사용할 신혼침대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이 곳에서는 크라운쥬얼, 골든엘레강스, 이스트맨하우스,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드림헤븐, 슬립핏, 마샬, 닥터 등 10가지 이상의 브랜드를 모두 체험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내 몸에 가장 편안한 침대를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가격이나 브랜드를 모른채 몸에 편안한 침대를 찾도록 블라인드 테스트 진행 중이다. 선택한 모든 브랜드는 미국 CertiPUR-US 인증은 물론 자체적인 라돈 테스트를 통해 안전한 침대를 제공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 곳은 직구 이벤트는 물론 베스트 후기 신세계 상품권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의정부점, 수원점, 하남점, 안양점, 부산점, 대전점, 대구점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문의 혹은 공식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