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도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으로 갤럭시S10과 갤럭시S10 플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드'를 증정한다. 갤럭시S10e 구매 고객에게는 고속 충전이 가능한 10,000mAh 대용량 무선충전 배터리팩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갤럭시버드는 지난해 출시했던 무선 이어폰 '기어 아이콘X` 의 후속 제품이다. 갤럭시버드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음악 재생, 최대 5시간 통화 할 수 있으며 전용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 시 최대 13시간 음악 재생할 수 있다.  

또한 무선 충전과 갤럭시S10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지원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빅스비를 사용해 스마트폰을 손으로 조작하지 않아도 전화를 걸거나 음악 재생을 제어하고,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시리즈 스펙과 사전예약 혜택까지 공개가 된 가운데 온라인 사전예약 혜택에도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네이버 회원 수 45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과 폰의달인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을 이중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갤럭시S10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버드, 1년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닌텐도 스위치, 10인치 태블릿CP, 전신 마사지기, 공기계,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사전예약 혜택은 전부 브랜드 상품이며 정품으로 제공 되며 공식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해 빠른 재고 수급, 온라인 최고 수준의 혜택 제공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