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랜차이즈창업을 향한 관심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 가게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부푼 마음을 품고 창업한 것과는 달리 자영업자들의 폐업률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기란 쉽지 않다.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아이템의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메뉴로 편안함은 물론 좋은 가성비를 제공해야 한다. 인기리에 방영하는 TV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백종원 대표가 말했듯이, 소비자에게는 메뉴에 대한 만족감을 주고 업주에게는 남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 창업에 가장 핵심적인 요소이다.

이러한 가운데 '화덕초대파불고기'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새늘'은 25년의 노하우로 성공적인 창업을 꿈꿀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 새늘을 이끌고 있는 화덕초대파불고기의 박영주 대표는 창업자들을 위해 25년간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아 성공적인 프랜차이즈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랜차이즈창업 화덕초대파불고기는 수많은 시행착오와 오랜 고민 끝에 탄생한 불고기 맛으로 세계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매출의 한계성을 극복한 고기집창업 브랜드로 고품질의 맛을 제공하고 높은 테이블 객단가를 실현하고 있다.

창업시장이 커진 요즘에는 많은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가 즐비해있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지원 시스템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성이 있다. 몇몇의 프랜차이즈 본사는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가맹점주가 많이 남지 않는다는 무책임한 말을 하는데, 프랜차이즈 본사는 노하우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책임져야 한다.

프랜차이즈창업 화덕초대파불고기는 '고객이 행복해야 가맹점이 행복하고, 가맹점이 행복해야 본사가 행복하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운영하고 있다. 마케팅 지원, 솔루션 제공, 전문화된 교육, 가맹점 최대 5천만 원 대출 지원 등 가맹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아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테이블 회전이 느린 직화구이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화덕에서 1차 초벌 하여 나온 불고기를 제공하고, 포장 판매가 가능하게 했다. 특제소스로 양념된 불고기는 높은 퀄리티의 맛을 선사하고, 저녁 시간대에만 유입되는 고깃집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점심특선을 선보여 점심시간에도 매출 증대가 가능하다.

프랜차이즈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새늘 박영주 대표는 "창업실패의 원인은 대표적으로 유행하는 아이템을 따라가는 경향 때문에 나타나게 되는데, 가게의 포화상태로 자영업자 서로가 서로를 잡아먹는 구조의 심화, 인건비 상승, 프랜차이즈 본사의 건강하지 못한 가맹 구조 등으로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프랜차이즈창업 화덕초대파불고기는 적은 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본사에서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품질의 맛을 선사하고 있다. 본사에서 제공되는 고기와 소스를 그대로 화덕에 초벌하면 누구나 같은 맛을 재현하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 화덕초대파불고기의 프랜차이즈 새늘은 온·오프라인으로 체계적인 마케팅 및 대출 지원이 가능한 고기집창업 브랜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화덕초대파불고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창업 견적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