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침대'가 새해 봄맞이로 상위 3개 브랜드에 대한 창고대방출 이벤트를 기획하여 수입침대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다수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루모스침대'의 금번 창고대방출은 유명브랜드 매트리스인 템퍼매트리스,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의 신제품만 취급하는 공식 수입원인만큼 해당 브랜드 제품들이 대상이며, 컨테이너 수입과 함께 평년보다 많은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한 상태다.

다양한 특가전을 통해 해외 매트리스 직구 시 보다 최대 35%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급 호텔침구세트 및 30만원 상당의 고가의 선물도 증정한다.

루모스침대는 현지 매트리스 공장을 직접 방문하여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수입하는 직거래 방식을 통해 보다 저렴한 공급이 가능한 운영방식과 함께 매트리스 전문가를 양성하는 투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전문성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오래 전부터 씰리침대,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인 선호도 인기3종의 구매 고객들에게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굿드림, 썰타, 크라운쥬얼, 크루프트 등에도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사은품인 호텔 침구류도 증정하며 만족도를 올리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의 영예를 거머쥐기도 했다.

루모스침대 관계자는 "고객 마케팅에 힘을 쏟으며 책임감 있는 A/S를 통해 기업신뢰도도 높여가고 있어 향후 발전의 상승세가 더 이뤄질 것이며 이번과 같은 파격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루모스침대는 365일 평일, 휴일 정상영업을 진행하며, 금번 미국 수입매트리스 다양한 혜택은 일산본점과 성남 본점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