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도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지만 여전히 낮은 실내 습도와 난방기구 사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부 건조함으로 고생하고 있다. 피부 수분이 부족해지면 속 당김이 생기며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유수분밸런스가 깨져 불필요한 유분기 및 여드름이 올라오기 때문에 올바른 생활습관과 보습 케어를 실천해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하루에 물 2L 가량을 섭취해 체내 수분을 유지해야 하며 가습기나 젖은 빨래를 널어 55~60% 적정 실내 습도를 맞춰야 한다. 또한 피부 손실 방지를 위해 세안 직후 보습감이 강한 기초화장품을 발라야 하는데 최근에는 가격과 시간의 부담이 적으면서 사용방법이 간편한 마스크팩이 사람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시중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마스크팩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에온 '큐템 레이저 마스크'와 '큐템 비타민C브라이트닝 마스크'가 추천 제품으로 언급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저자극 천연펄프 시트로 제작되었기에 '1일1팩'으로도 적합하다.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큐템 레이저 마스크'는 수분은 물론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주기에 한파에 손상된 피부 개선에 좋다. 또한 천연 미백 성분 비타민C가 함유된 '큐템 비타민C브라이트닝 마스크'는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만큼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수분, 미백 마스크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