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아파트 입주 준비를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가구가 모여 있는 곳으로 김포신도시에 위치한 김포다모아가구가 유명하다.

새 집에 필요한 여러 가구들을 한꺼번에 장만하려면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기에, 가능하다면 마음에 드는 가구를 착한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면 가계살림에도 보탬이 될 수 있다.

김포가구단지인 다모아가구에서는 유명브랜드가구인 라자가구, 피노키오가구, 썬퍼니처가구 등과 리퍼브가구, 북유럽풍가구, 엔티크가구, 모던가구, 원목가구, 디자인가구, 스크래치가구, 방송드라마협찬가구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김포 가성비 좋은 가구매장으로 이름 나 있으며, 여러가구를 구매해야 하는 신혼부부와 새집 입주가구를 준비 중인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김포가구 싼 곳으로도 유명한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는 단지 하나를 통째로 사용하고 있으며 총 3개의 대형 전시매장을 갖추어 놓아 소비자들이 할인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가구들을 마음껏 둘러 보며 필요로 하는 가구를 준비할 수 있게 했다.

다모아가구의 대형 전시매장에는 신혼가구, 새집가구, 사무용가구, 아동가구, 학생가구 등과 가구의 종류도 신혼침대, 패밀리침대, 2층침대, 협탁, 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매트리스, 식탁, 책장, 슬라이딩붙박이장 등 다양해서 마음에 드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주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서울과 일산 인천 등지에서 차로 방문할 경우 30여분 거리이며, 매장의 대략적인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자리해 있다.

김포 다모아가구의 한 관계자는 "다모아가구는 김포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김포신도시 김포한강 6차 호반베르디움 입주가구를 보러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 면서 "김포 다모아가구와 함께 새집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준비해 주시는 손님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마음에 드시는 가구들을 알뜰가격으로 구매하신 뒤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뵐 때 마다 일의 보람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뛰어난 가구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일 때문에 시간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를 위해 미리 예약하면 야간시간 활용 매장방문상담도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