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증가, 딩크족 등 소규모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의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지수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펫플래너가 1:1로 맞춤분양을 도와주고 있으며 현재 졸업 시즌을 겨냥해 견종, 묘종 최대 80% 할인 및 무료분양을 진행중이라고 한다.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에서는 평생을 함께 반려할 가족이니만큼 자체 운영 병원을 통해 2~3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필수로 진행하고 있으며, 분양 시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키트검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현재 부산, 전주, 광주, 대구, 울산, 광주, 천안, 진주, 인천, 대전, 순천 등 전국에 지점이 있어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서 원하는 품종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는 편리점이 있다.

또한 광주고양이분양, 광주강아지분양을 원하는 반려인이 있다면 미유펫 광주점을 통해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전주, 순천, 목포, 담양,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의 (전라남도, 전라북도) 지역에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받기 한 고객들의 문의전화 및 방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더불어 전주고양이분양, 전주강아지분양을 고려중인 고객이 있다면 최근에 오픈한 미유펫 전주점을 통해서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들을 찾아 볼 수 있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혹시라도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국 어디서라도 분양받을 수 있는 '직접 데려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유펫의 안심배송분양 절차는 이와 같다.

먼저 분양전문 상담사를 통해 원하는 강아지, 고양이의 사진과 영상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원하는 품종이 결정되면은 아이의 상태를 상세히 체크한 후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 하고 아이의 검진표와 분양계약서를 함께 챙겨 직접 자택으로 배송을 도와주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대중적인 견종으로는 포메라니안, 프렌치 불독, 폼피츠, 치와와(장모) 등이 있으며 와이어 폭스테리어, 킹 찰스 스패니얼, 샤페이 등과 같은 특수견 과 묘종으로는 하일랜드 폴드,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그리고 노르웨이숲, 먼치킨(블루바이)와 같은 특수종들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한다.

미유펫 대표 관계자는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로만 분양을 도울 것이며 꾸준한 차후관리 시스템에도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야 된다며 사후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자체 동물병원과 사후관리시스템을 통해 꾸준히 애견인, 애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펫브랜드 미유펫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무료분양의 자세한 내용들을 알고 싶디면 미유펫 공식카페 및 홈페이지와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