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많은 게임 유저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모바일 게임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기는 유저들은 이른바 '현질'을 하여 유료아이템 결제를 하고 좋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을 더 즐기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유료아이템을 결제한 후 게임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한다거나 진행할 수록 심해지는 과금유도, 변화 없는 업데이트 등 다양한 불만들이 쌓여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도 생기게 된다.

이런 경우 개인이 앱스토어 환불 이나 플레이스토어 환불을 진행할 경우 신청자체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을 뿐 아니라 승인 거절이 되면 다시 환불을 요청하기 어렵다.

이러한 이유로 환불대행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최근 애플환불대행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일부 대행업체에서는 돈만 받고 환불 업무 처리를 안 해주는 등 사기업체들이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이러한 가운데 환불팩토리는 애플스토어환불 및 플레이스토어 환불 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소수수료로 구글은 65일 이내, 아이폰환불 60일 이내 환불처리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으며 최선의 방법으로 높은애플 환불 승인률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 확인 후 환불 진행을 할 수 있다.

한편 환불팩토리에서는 놀러와 마이홈 환불, 창세기전 환불, 컴투스프로야구 환불, 삼국블레이드 환불, 클럽 오디션 환불, 나이츠크로니클 환불, 킹덤오브히어로 환불, 게임이망했다 환불, 음양사 환불, 희비전 환불, 위드 환불, 추적자의 노트 환불, 캐리비안의 해적 환불, 루나 크로니클 환불, 픽셀 건 3D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