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 분당, 성남, 오산, 평택, 화성, 일산, 용인 등 지역에서 중고차 매매 희망하는 소비자들이라면 수원중고차매매단지를 찾게 될텐데, 그 중에서 어떤 곳이 믿을만한 곳인지 찾아보는 소비자들도 많을 것이다. 실매물만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맞춤카는 무직자, 대학생, 군 미필, 주부 등 다양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새로 나오는 차를 신차로 구입하는 것보다 비교적 저렴한 중고차를 구입 하는 것이 합리적이기 때문에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저신용자 중고차, 7등급 중고차 할부, 8등급 중고차 할부 등의 조건으로 매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라면 얼마나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가 될 지 여러가지 조건들을 비교해보고 신중하게 고민할 것이다. 전문가들은 중고차 구입을 할 때 실매물만을 취급하는 곳을 방문하여 선택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라 전했다.

맞춤카는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로, 허위 없이 시세표에 따라 전액할부 등 다양한 조건으로 정직하게 100% 실매물만 취급하고 있다고 한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확인하고 방문예약을 한 후 현장에 방문했을 때 매물이 없거나 보고 간 매물과 다른 점이 있다면 그에 대한 보상을 하는 헛걸음 보상제도 실시를 하고 있을만큼, 언제든 준비되어 있는 정직한 실매물이라는 점에 대한 자신감도 돋보이는 곳이라고 한다.

공식적으로 자동차 매매 자격을 갖춘 직원들로 구성된 중고차 거래 사이트 맞춤카에서는 경차부터 일반 승용차, 트럭 종류 등 다양한 차종을 접할 수 있는데, 싸고 좋은 차를 장만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악의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값으로 판매를 한다는 등 허위성 매물은 절대 등록하지 않기 때문에, 허위매물에 대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마음 놓고 둘러보기 알맞은 곳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물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꼼꼼한 정비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쾌적한 환경과 정비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매물들의 상태도 좋은 편이라 전했다. 중고차 매매 후 발생하는 사후 문제에 대해서는 6개월 10,000Km 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걱정을 덜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이나 시세의 맞춤차량을 직접 선별해 만족도를 높인다고 한다. 이렇게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업체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한 덕분에 소비자고발, VJ특공대, 생활의달인, SBS생활경제 TV프로그램에 출연한 것과 더불어 2018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고 전했다.

현재 중고차매매사이트 맞춤카는 포터2, 봉고3, YF, LF소나타, 그랜저HG, IG, 아반떼MD, AD, 올뉴 싼타페, SM3, SM5, SM7중고차, K3, K5, K7, K9 중고차, 스포티지R, 그랜드스타렉스, 투싼중고차, 티볼리, 올뉴그랜드카니발, 레이, 뉴모닝, 올뉴말리부중고차, 캡티바, 제네시스EQ900, G70, G80중고차를 비롯해 중고차 등 국산 중고차시세표가격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BMW 1.3.5.7 시리즈 중고차, 아우디 A3, A4. A6, A7, A8 중고차 등 다양한 브랜드와 차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추천하고 있다.

BMW경우 5시리즈의 작년 화제문제로 인하여, A/S받은 안전한 차량에 한해서 할인의 폭이 있는 점도 참고사항이다.

이외에도 인피니티, 폭스바겐 뉴파사트, 페이튼 무사고 중고차량을 취급하고 있고, 렉서스 ES350, LS460, IS250, GS450h와 벤츠 C200, 220d클래스, S350, 400, 500클래스, E클래스 (200, 220d, 300) 중고차도 확인해볼 수 있다.

수도권 (서울중고차, 경기중고차, 구리중고차, 의정부중고차, 분당중고차, 평택중고차, 안성중고차, 김포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중고차, 강남중고차)뿐만 아니라 충청도권 (천안중고차, 대전중고차) 경상도권 (대구중고차, 부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양산중고차) 등 매물선택의 폭이 좁고 방문이 어려운 타 지역 고객들을 위해 중고차 무상 탁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상담창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 전액할부 여부 등 궁금한 점을 빠르게해소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어 24시간 중 언제든지 중고차 구입 및 판매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