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비롯 지방 주요 지역 입점으로 오프라인 구입처 전국구 확대 

'프라뷰(Plabeau)','프라헤어(Plahair)' 백화점 입점 매장 (제공 : 프라바이오)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Plabio)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와 플라즈마 두피 케어기기 프라헤어(Plahair)가 전국 30여개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프라뷰는 신라면세점(서울점), 두타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입점 돼 있으며, 편집숍인 '게이즈샵'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등에 입점 되어 오프라인 접점을 구축하고 있었다. 이번 입점은 유통사 ㈜엠펠과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으며 롯데 본점, AK 분당점, 현대 미아점 등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롯데 부산점, 울산점, 현대 충청점 등 지방 주요 지역까지 입점하는 것으로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전국구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초기 30여개 입점을 선두로 점차 입점 매장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판매되는 프라뷰 모델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고사양의 프라뷰 S1과 가벼운 무게와 휴대성이 우수한 G4+(G4 PLUS)까지 총 2가지 모델이며, 프라헤어의 경우 2018년 8월 공식 출시 된 신제품으로 오프라인 공식 입점은 처음이다.

프라뷰(Plabeau)는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이 플라스마 기기를 휴대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 소형화시켜 개발한 토탈 뷰티 디바이스다. 프라뷰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클렌징 하는 것은 물론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재생을 촉진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손상없이 각질층의 지질구조를 일시적으로 열어주어 화장품이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돕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프라헤어(Plahair)는 프라뷰와 동일하게 플라즈마 기술을 접목시켜 발한 제품으로 두피 전용 기기다. 프라헤어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는 두피에 쌓인 각질 및 피지를 세정하여 가려움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플라즈마가 모발생성에 관여하는 Wnt단백질을 증가시켜 건강한 모발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프라바이오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와 관련한 해외 특허 2건을 등록 진행 중이며, 이미 국내에서는 7건의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비롯 '아토피 안심마크'를 보유한 독자적 플라즈마 기술 전문 기업이다.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토탈 뷰티 디바이스 '프라뷰(Plabeau)'를 대표로 최근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과 두피 및 모발 케어 기기 '프라헤어(Plahair)'를 정식 출시하고 자사 온라인 샵에서 판매 중이다.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그동안 수도권 주요 면세점 입점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확장해왔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지방 지역까지 포함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프라뷰와 프라헤어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무엇보다 프라헤어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일 수 있게 된 만큼 내외부적으로 기대가 크다. 프라헤어와 함께 런칭됐던 플라즈마 펫 케어 기기 프라펫(Plapet)도 더욱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 및 각 백화점 리빙/생활가전층 프라뷰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