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띠모웨딩 스드메77가격대 웨딩촬영 45가격대 성당결혼식패키지 65만원대 정찰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을 보장하고, 본식스냅사진 포함 서비스로 입소문이 좋은 곳이다. 결혼준비 고민을 해결하는 예신들의 발길이 이어지고있다.

압구정동에서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김 라파엘 웨딩디자이너 오띠모웨딩 드레스샵 자체 직거래 스드메가격 77특가 성당패키지 45특가 재능기부 이벤트는 일반형 본식사진 포함 고급 스드메77가격대로 스드메 재능기부 이벤트를 라파엘웨딩 직영 웨딩박람회를 통해 스드메 유통이 빠지면 이런 가격이 진행가능하다고 밝혔다.

고급 웨딩드레스를 40년째 직접 만드는 라파엘웨딩 스몰웨딩 스드메 장점은 깨끗한 웨딩드레스 보장,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전국최저 스드메가격 서비스 특가 장점이 있다.

모든 스드메패키지에 거품이 없는 말그대로 웨딩샵 웨딩컨설팅 중간 유통비용이 빠진 상품이라 기존 웨딩 스드메 패키지들과 비교해 라파엘웨딩 웨딩박람회 직거래는 스드메가격이 저렴하다는 부분과 원스톱으로 결혼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번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또한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해서 문의하면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무료예식장도 권유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웨딩컨설팅 김 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실시간 카톡이나 전화로 웨딩홀 추천과 스드메45특가 77특가의 내용 등 문의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