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면장애를 겪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편한 잠자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잦은 스트레스에 쉽게 노출되어 있어 편안하게 취침하는 것이 중요한데, 하루 삼분의 일을 차지하는 매트리스 위에서 편안함을 제공하는 리빙앳홈의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매트리스는 인생 삼분의 일을 차지하기 때문에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역할이 가장 필요하다. 시중에는 다양한 매트리스가 판매되고 있으며 바디럽 마약매트리스를 비롯해 지누스 매트리스, 슬로우 매트리스, 탬퍼매트리스 등 여러 매트리스 종류가 있다. 제대로 된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편한 취침이 가능한지 각각의 기능과 안정성을 따져보는 게 중요하다.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는 공기가 잘 통하는 에어홀 구조를 제공해 숙면을 위한 최적의 설계로 신체 부위 별 맞춤 패턴이 가능하다. 흔들리지 않은 편안함을 선사하며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한 환경을 제공하고 위생적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7존 토퍼매트리스 원조 격으로 알려진 자몬스의 기절매트리스는 웨이브 돌기 패턴, 웨이브 패턴, 크라운 패턴 등 신체 부위 별 맞춤 패턴을 사용해 체중을 분산시켜 주어 허리의 부담을 줄여주고 숙면에 많은 도움은 준다. 또 향균성을 높여 각종 진드기와 알레르기를 차단하며 위생적인 수면 조건을 제공하며, 메모리폼 층이 인체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안락하게 감싸줘 기존 스프링 제품보다 더욱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다.

특히 리빙앳홈에서 판매되는 자몬스 기절마약매트리스는 실제 연구기관에서 집 먼지 진드기를 100% 차단하고 항균성까지 100% 테스트를 마쳐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탄성과 복원력으로 토퍼 침대 매트리스가 쉽게 망가지지 않는다.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는 20,000개가 넘는 후기평을 보유해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인기를 뒷받침하고 있으며, 열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온수 매트, 전기장판, 보일러 등과 함께 사용해도 안전하며, 침대형과 바닥형 선택이 가능해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 있다.

리빙앳홈 관계자는 "편안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매트리스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는 최고급 폴리 원단의 겉커버를 사용해 몸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으며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해 더더욱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전했다.

한편 리빙앳홈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는 구매평 20,000개 돌파 기념 이벤트로 40%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3만8천원 상당에 프리미엄 겉커버를 무료증정하고 있다. 또 6천원 상당에 보관용 결합벨트와 200개 한정으로 기절매트리스 전용 방수속커버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리빙앳홈'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