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서해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이자 가족들의 나들이 코스로 인기 만점이다. 워라밸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면서 주말 푸른바다를 보며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바닷가 앞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회나, 조개구이는 바닷가 지역에서만 가능한 특별 한 코스로 잊을 수 없는 맛과 추억을 선사한다.

서해에서도 충남 보령의 대천해수욕장은 여름철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정도로 명소 중의 명소이다. 바닷가에서 먹는 회는 도시에서 먹는 것과는 다르게 더 신선함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최애메뉴이기도 하다. 대천해수욕장맛집으로 유명한 바다회타운은 각종 제철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3층으로 이루어진 큰 건물은 대천횟집 중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이다. 신축건물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쾌적하다. 주차시설이 건물내에도 마련되어 있고, 앞에 공용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멀리서 찾아오는 관광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1층은 대천항에서 갓 잡은 싱싱한 활어를 싼 값에 구매할 수 있는 수산물백화점과, 카페, 넓은 데크가 마련되어 있다.

앞에 보이는 푸르른 바다를 바라보며 싱싱한 해산물과,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이색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2~3층은 식사가 가능한데, 야외테라스도 있어 날씨 좋은 날엔 바다를 배경삼아 야외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200여석 규모로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제격이다. 해물찜부터 우럭탕, 모듬물회, 초밥, 회덮밥까지 메뉴가 다양해 남녀노소 편안하게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대천맛집추천하면 떠오르는 푸른바다회타운에 특별메뉴로는 아나고구이, 물회, 초밥이 있다. 조개찜, 조개구이도 가능해 대천해수욕장조개구이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많은 커플들이 서해바다로 여행을 와서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볼 수 있다. 제철에 나오는 김국, 홍합탕, 조개탕은 공짜로 제공되어 푸짐한 인심과, 바다의 향을 느껴볼 수 있다.

바쁜 일상에 지친 하루, 이번 주말은 대천앞바다를 바라보며 보령횟집 푸른바다회타운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