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한파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전국에서 가장 먼저 봄을 맞은 제주도는 늘 따뜻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음에 따라서 봄 분위기를 느끼러 다시금 제주도 여행이 급증하고 있다.

제주는 아주 오래전 고려시대부터 넓은 초원에서 수없이 많은 조랑말들을 기르면서 역사적으로 유래가 깊다.

드넓은 중산간 사이에 펼쳐진 초원은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이국적인 풍경으로 늘 새로운 신선함과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온다.

이런 광활한 초원을 누비면서 달릴 수 있는 제주도 승마로 30년 이상 운영 노하우로 꾸준한 입소문으로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유명세를 꾸준히 올린 성읍랜드. 성읍승마장이 바로 그곳이다.

초보자부터 익숙한 숙련자까지 다채롭게 체험을 할수 있는 기본 15분 코스부터 30분, 1시간 트레킹코스까지 색다른 재미로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탈수 있을정도로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도 호응이 좋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여기 제주 승마는 다양한 아이돌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부터 과거에 드라마 대장금 촬영지로도 각종 방송계의 꾸준한 러브콜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그밖에 예능방송으로도 자주 알려졌던 코스튬 복장을 입고 탈수 있는 이색적인 제주도 카트부터 짜릿한 익사이팅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atv까지 다채로운 레저 관광지로써의 면모와 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 있어서 화제이다.

최근에 아이들과 제주도 관광지를 들려본 서울 강북구에 사는 김모씨(35) 는 " 내 아이들에게도 도시보다는 이런 자연을 누빌 수 있는걸 같이 직접 경험하면서 같이 말을 타보니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라고 전했다.

꾸준히 늘 최상의 서비스와 컨텐츠를 높이는 제주 관광지 성읍랜드는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연중무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