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화 시대에 컴퓨터 관련 직종은 빼놓을 수 없는 유망직종 중 하나이다. 특히 캐드는 컴퓨터에 기억되어 있는 설계정보를 그래픽 디스플레이 장치로 추출하여 설계하는 것으로 떠오르는 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문적인 기술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가르쳐주는 곳에서 배워야 한다

대구캐드학원 대경캐드그래픽컴퓨터학원은 캐드전문학원이다. HRD 기준 대구/기계설계훈련 과정 중 최고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어 많은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1:1 개별식 맞춤수업으로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공부하기 더욱 편리하다. 대구 최초로 오토데스크 국제자격증 ACP를 시행해 설계관련 전과목 자격증반을 개설했다.

대경캐드그래픽컴퓨터학원은 대구컴퓨터학원 중 일반기계기사, 기계설계산업기사, 전산응용기계제도 기능사 등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1:1 수업을 진행하며 개별적인 검토도 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점검 받을 수 있다. 특히 시험 대비 준비를 철저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타 기관에 비해 합격률이 높다.

대구국비지원컴퓨터학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대경캐드그래픽컴퓨터학원, 재직자는 근로자의 직무능력 향상 및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근로자가 자율적으로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할 경우, 훈련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지원하는 재직자 근로자카드제를, 실업자는 고용노동부에서 발급하는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 일정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하여 훈련할 수 있도록 하는 내일배움카드제를 활용해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알 수 있다.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등 대구포토샵학원으로써 의 명목도 이어가고 있다. 취업은 물론,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대구컴퓨터자격증학원이다.

최하 7년, 평균 10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강사진 이 자격증 취득과 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강의만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지역 설계분야 최다수강율을 자랑하는 대경캐드그래픽컴퓨터학원. 시작부터 끝까지 수강생을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교육에 임하고 있다.

관계자는 "4차산업혁명시대가 도래하고 컴퓨터 관련 직종은 이제 중심이 되어 가고 있다. 새로운 꿈을 향한 도전 그 도전에 대경캐드그래픽컴퓨터학원이 길라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