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을 맞아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입주가구, 신혼가구, 혼수가구 그리고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수원가구거리 내에 있는 '베르디'에서는 신년 행사로 가격할인을 진행해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신혼부부나 입주민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다.

가구는 소모품이 아니다. 장기간 사용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며 제품의 품질 상태를 꼼꼼히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원가구거리 내 '베르디'는 침대부터 쇼파, 식탁, 화장대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원스탑 가구 할인매장으로 효율적으로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수원가구할인매장 '베르디'는 이처럼 합리적인가격에 제품의 품질을 먼저 생각하는 가구매장으로 신년을 맞이하여 평촌소사벌호반베르디움, 평택힐스테이트, 화성동탄금강펜트리움, 센트럴파크, 화성동탄, 신안인스빌 리베차, 수원호매실 행복주택 등 신혼가구와, 입주민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년 할인행사를 진행중인 '베르디' 에서는 가죽쇼파, 원목책장, 원목서랍장, 원목테이블, 원목침대 등과 같은 디자인가구 단품 구매는 물론 여러 입주민들이 함께 공동구매도 가능해 함께 계획을 세워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및 분당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와 근접한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수원가구단지 베르디가구는 전용 주차장과 각 매장별 여유로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