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뷰티블로거가 2018 최고의 천연샴푸 순위 포스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뷰티블로거 애슐리는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주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포스팅하는 뷰티블로거로 일 방문자 500만 명을 기록할 정도의 영향력을 가진 뷰티 전문블로거다.

뷰티블로거 애슐리는 천연샴푸 중 최고의 제품을 한국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를 뽑았다. 그녀는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 선정하면서 "최고의 오가닉 샴푸를 찾고 싶다면 클레보스 네츄럴포레스타 샴푸를 써봐라.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가 좋은 두피환경을 유지해줄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또한 모발 건강 증진을 위한 약산성의 pH, USDA 인증 유기농 제품, 풍성한 거품 등을 선정 이유로 뽑으며, 기존 샴푸들에 들어 있는 화학물질들과 최상의 천연샴푸를 찾기 위하여 어떤 재료들을 살펴봐야 하는지 자세하게 포스팅했다.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정제수가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100% 자연유래 샴푸이다. 일반 자연유래샴푸들이 청량감 때문에 화학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반면,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는 자체 개발한 기술력을 통해 계면활성제까지 모두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임산부,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천연샴푸다.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자사몰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신세계 시코르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 구매 역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