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공개를 앞두고 갤럭시S10에 대한 각종 추측이 나오고 있다. 종합해보면 갤럭시S10은 무선 배터리 공유, 초음파 지문인식, 가상화폐 지갑 탑재 등 최첨단 기능을 갖춘 `역대급 프리미엄폰`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달 출시하는 갤럭시S10은 4G용으로 향후 5G 통신을 지원하는 기종도 나올 예정이라고 하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갤럭시노트 시리즈가 가격인하를 실시하면서 24만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슈퍼폰 스마트폰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5 재고정리를 시작하여 무료판매 진행중이다.

갤럭시노트9는 출시 후 가장 저렴한 출고가로 40만원대로 구매가능한 행사를 진행하고 갤럭시S9와 갤럭시S9 플러스 또한 가격인하를 단행하여 할부원금 10만원대, 갤럭시S8은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LG 스마트폰 V35, G7 또한 공짜폰으로 판매하는 등 스마트폰 가격을 줄줄이 인하하고 있다.

이외에 최근 출시한 6인치 크기의 키즈폰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도 무료가격에 한정수량으로 진행중이다.

관계자는 효도폰으로 인기 많은 갤럭시온7, 갤럭시와이드3 역시 무료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슈퍼폰은 출시일이 3월로 예상되는 갤럭시S10 사전예약도 진행중으로 사은품으로 삼성 정품 아이콘X, 기어스포츠, 무선충전기 및 랜덤사은품을 준비해놓고 있다.

한편, 4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한 갤럭시노트9 및 10만원대 갤럭시S9 등 다양한 스마트폰 가격할인 행사 내용은 슈퍼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