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신도시(능곡지구, 장현지구, 연성지구)의 중심 시흥시청

최근 잇따른 대출규제와 다주택자들의 세금폭탄으로 투자자들의 마음을 무겁게 하는 가운데 이런 규제를 벗어나는 상품이 분양을 하고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시흥장현지구에 분양하는 시흥웅진스위트홈 도시형생활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547-1번지에 들어서며 지하3층~지상10층 규모로 전용면적15.27㎡ 81세대, 16.62㎡ 9세대, 14.53㎡ 9세대, 19.40㎡ 9세대, 16.69㎡ 9세대, 22.48㎡ 9세대 총 126세대로 전체 원룸형의 소형주택으로 대다수가 20㎡이하로 형성되어 1가구2주택과는 무관한 평형대로 형성되어있어 세금이나 대출걱정 없이 투자할 수 있다.

그리고 2018년 6월개통한 소사~원시선 시흥시청역(트리플역)과 올해 착공예정인 신안산선, 월곶~판교선으로 초역세권으로 시흥시청역 3번출구에서 약250M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제3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화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도로이용이 편리한 장현지구의 유일한 원룸형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꼽힌다.

인근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산업단지,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흥광명테크노밸리 등 국가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혼자 지내는 직장인들이 많은 지역이며 특히 시흥시청, 경찰서, 등시소 등 공무원 및 관련 업무종사자와 학교 교직원, 학원관계자 등의 풍부한 배후수요 및 임대수요를 확보하고있어 훌륭한 투자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내부는 풀 옵션 빌트인 시스템으로 임차인의 부담은 낮추고 편의성을 높였다. 빌트인세탁기,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TV 등 생활에 필요한 가구를 제고하며 CCTV, 디지털도어록, 홈오토시스템등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먼저 시공한 후 준공완료 후에 소비자에게 분양에 나서며 계약후 바로 입주가 가능해 선시공하는 다른 물건들에 비해 직접 물건을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분양 안전성에 있어서도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생활환경도 주목할만하다, 단지 인근에는 은행, 마트, 관공서가 밀집해 있으며 인근 근린공원과 새재공원 등의 녹지공간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향후 장현지구가 형성이 완료되면 높은 시세차이익이 기대되면서 발빠른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져 조기 분양이 완료될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