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뚱냥의 뚱뚱한 고양이의 귀여운 이미지와 다양한 굿즈 상품들이 화제가 되고있는 '식빵뚱냥'이 원더플레이스 홍대점, 명동점, 혜화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샵인샵 오픈한다.

식빵뚱냥은 냥이 캐릭터를 바탕으로 출시됐으며 그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힘입어 인형 외에도 엽서, 노트, 스티커, 배지 등의 실용적인 굿즈들로 인기를 모았다.

그중에서도 식빵뚱냥 인형은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촉감을 지닌 인형으로 가끔은 앞발을 붙였다 떼며 함께 놀 수도 있는 귀여운 자세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 고등어 컬러의 줄무늬가 사랑스러운 고등어 태비, 노란색 줄무늬의 치즈 태비 등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푸짐한 몸집, 미묘한 곡선 라인, 품에 꼭 안으면 무작정 기분이 좋아지는 폭신함과 눈을 가리고 잠에 드는 고양이들을 그대로 구현해낸 제품으로 리얼함까지 더했다.

이외에도 번역 출판된 '식빵 고양이의 비밀'은 기존 식빵뚱냥의 캐릭터를 구현한 동화책으로 식빵 고양이의 비밀, 고양이 티타임 두 가지 이야기가 수록돼 아이들 그림책, 동화책, 성인 동화로도 적합하다.

이에 식빵뚱냥 관계자는 "현재 틱톡을 시작한 지 1달 만에 팔로워 3만 명이 넘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에 힘입어 다양한 굿즈 제품들과 식빵뚱냥의 그림책 버전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식빵뚱냥 인형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처음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으며 텐바이텐 1300k 등의 디자인 소품 전문몰에서 꾸준히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2월 14일에 원더플레이스 네 지점에 샵인샵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멘네코 식빵뚱냥, 찹쌀떡 식빵뚱냥의 다양한 굿즈 상품들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