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제이 I wonder Why 앨범표지, 비욘드이엔티 제공

비욘드이엔티 소속 가수 플레이제이(PLAYJ)가 오늘 14일 정오, 신곡 '아이 원더 와이(I Wonder Why)'를 발표했다. 이번 플레이제이의 신곡 'I wonder Why'의 티저 영상은 13일 오후 6시, 플레이제이 공식 SNS와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이에 이어 오늘 음원과 함께 공개된 'I wonder Why'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일본 도쿄의 랜드마크를 비롯,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배경과 맞물려 플레이제이의 더 성숙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14일을 기점으로 공식적으로 'I Wonder Why' 앨범을 발매하는 플레이제이는 중국 유명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에서 MC로 약 2년 6개월 동안 활동했으며, 대만 유명 예능프로그램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까지 약 5년 간 중화권에서 활약한 바 있다.

또한,방탄소년단 , NCT DREAM , 샤이니 , 레드벨벳 , 빅스 , 러블리즈 , 인피니트 , FT 아일랜드 , 마마무 , 니콜 , 모모랜드 , 아스트로 , 노태현 , 오마이걸 , JBJ , 레인즈 , 볼빨간사춘기 , 유선호 , 이정현 , 몬스타엑스 , 펜타곤 , B.A.P , BTS , 현아 , 여자친구 , 배우 정일우 , 여진구 , 강하늘 등 국내 최정상 K팝 아티스트, 배우들과 인터뷰를 진행해 왔으며, 중화권에 K팝과 케이컬쳐를 전파하며 민간 외교간의 역할을 해온 이후 오랜만에 국내에서 가수로써 컴백했다. 또한, 각종 음악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플레이제이 소속사 비욘드이엔티 김성광 대표는 "이번 신곡 아이 원더 와이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도쿄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일본의 현지 연출진들과 한국 연출진들이 함께 작업을 진행했으며, 꿈 속의 모습 같은 몽환적이고도 판타지한 이미지에 비유해 시각화해 작업을 진행해 감각적인 뮤비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플레이제이의 신곡 아이 원더 와이(I Wonder Why)는 70~80년대 감성을 살린 레트로 신스팝 장르를 2019년에 맞게 재해석한 뉴[New]트로 장르의 곡이다. 아직 사랑을 경험해보지 못한 소년이 어느날 꿈에 그리던 이성을 만나게 되면서 그 이성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내용으로 작사됐으며, 이러한 곡의 내용으로 이번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고백송으로 떠오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