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0만 개의 판매량, 10만 개 누적상품평의 탈모 샴푸의 신화 '폴리젠 샴푸'로 유명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폴리젠 라인의 새로운 탈모 증상 완화 '폴리젠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리젠 트리트먼트는 탈모에 대한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은 물론 모발 볼륨, 모발 윤기까지 3중 케어할 수 있으며, 유해 성분 0%로 예민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노화와 두피 탄력 저하를 일으키는 설페이트와 파라벤, 두피와 모발을 막아 모발 볼륨 처짐을 발생시키는 실리콘과 같은 두피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유해 성분 0%, 천연 유래 86.5% 이상의 탈모 트리트먼트이다.

또한, 닥터포헤어만의 두피과학 핵심 포뮬러인 폴리젠콤플렉스™을 적용해,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 추출물을 초미세 리포좀에 담아 두피 및 모발 깊은 곳까지 두피 유효성분을 전달해 모발 빠짐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모발에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기 위해 온양온천보다 약 5천 배 풍부한 미네랄을 담은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수를 함유했으며, 헹굼 후에도 오랫동안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임상실험을 통해 모발 빠짐 증상 및 모발 뿌리 볼륨 개선 효과는 물론 모발 광채 개선까지 입증된 만큼 탈모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폴리젠 트리트먼트는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과 TV홈쇼핑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