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매트리스는 수입매트리스, 미국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수원본점과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동탄점에 위치해 있다. 수원본점 MK BED 3층에는 명품매트리스 미국매트리스 아울렛파격행사 전시장으로 꾸며져 있어 특별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로 예식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 입주가구, 신혼침대, 이사 준비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수원가구단지 인근을 비롯해 동탄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고객들도 방문하기 좋다. 주차공간도 잘 마련되어 편안하게 방문 할 수 있다.

MK BED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입고 및 다양한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씰리침대, 썰타침대, 킹스다운를 마음껏 체험하고 신혼침대, 미국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원가구거리 수원본점과 동탄가구단지 동탄점 MK매트리스에서는 수입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들도 함께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수원가구단지 MK BED 침대 매장 방문시 다양한 타입의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썰타침대,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미국매트리스를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내방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