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비피알의 바푸리 브랜드 중 하나인 신생 브랜드 바푸리 쉬는시간은 작년말 목동 직영점을 시작으로 한겨울 창업 비수기인 현재에도 창업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 서울 수도권에 이어 대전 지역까지 오픈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에게 인기가 끊이지 않아 한파에도 브랜드 경쟁력이 시장에서 통하고 있다.

바푸리 쉬는시간을 준비한 본사 비피알은 선진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완비된 프랜차이즈 업체로 본사직영 식품제조 및 전국가맹점 일일 배송시스템이 완비되어 전국300여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인프라가 완벽히 구축되어 있는 우수업체로 2015년 대한민국창업대상 국무총리상 수상을 비롯하여 식품의약품 안전처장상수상 및 소비자가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건실한 프렌차이즈 기업이다.

쉬는시간은 편안하게 즐기는 식당 컨셉으로 6,900원 돈까스, 3,900원 떡볶이를 대표메뉴로 돈까스와 어울리는 쫄면/짬뽕/냉면등 재미난 셋트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보이고 있었는데, 분식집과 차별화된 페밀리레스토랑급의 소스맛과 퀄리티가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고, 메뉴구성에서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모험 없는 누구나 좋아하는 보편적인 메뉴구성이라는 것이 장점으로 파악되었다.

또 메뉴의 질 못지 않게 넉넉한 양이 특징인데 직장인,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절묘하게 해석하였다는 것이 메리트로 알려졌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바푸리는 요즘 같은 불황에 걸맞게 가성비가 더해진 메뉴구성의 브랜드가 답을 얻을 수 있었다.

실제 바푸리 쉬는시간 창업주는 "처음에 걱정도 많이 하고 과연 창업에 성공 할 수 있을까 고민도 많이 했지만 요즘 같은 불황에 이정 도면 아직 시작이지만 성공창업을 할 수 있을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바푸리 관계자는 "창업의 노하우는 아주 간단하다. 내가 소비자라는 생각으로 접근하라 그리고 무엇이 부족한지, 강한지를 파악하라 그러면 창업의 해법이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바푸리 쉬는시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