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킨텍스에서 첫 번재로 열리는 베이비페어인 '제 30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개막했다.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로 자리매김하여 올해 30회를 맞이하는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 · 유아교육박람회)는 일산 킨텍스(KINTEX) 제 2전시장에서 오는 2월 17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될 예정이며, 국내외 250개사가 1,000여개 부스규모로 참가했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2019년 신제품까지 먼저 볼 수 있어 올해 육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30회]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여러 경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매일 200명씩 총 4일간 800명에게 6~7종 선물패키지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맘베와의 연결고리 이벤트, 룰렛을 돌려라 이벤트, 30을 찾아라 이벤트 등의 맘베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진행되고, 참가브랜드들 또한, 사은품증정, 1+1, 할인이벤트,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관람객들을 위한 세심한 편의 서비스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대화역과 킨텍스 2전시장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자녀와 함께 방문한 엄마‧아빠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체험놀이존도 운영한다. 이밖에 전시장 내에 엄마 수유실, 가족 수유실, 카페테리아 편의시설 마련은 물론 유모차 대여, 휴대폰 충전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초청장 소지자, 롯데국민행복카드 소지자, 엄마와 어플 티켓 신청자, 만 12세 미만, 60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와 관련한 각종 이벤트, 편의시설, 참가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유아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