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예담 타운하우스가 자연친화적인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

예담 타운하우스는 신봉 2지구 개발부지 옆 노린자 위에 조성된 곳이다. 예담 타운하우스는 최근 주거 트렌드인 '자연친화적 입지 요건'을 완벽하게 갖췄다.

전 세대가 남향에 위치해 있으며, 북쪽으로는 광교산을 끼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풍수지리학적으로 금계포란형(金鷄抱卵形)과 갈고리형 배산임수(背山臨水)의 형상을 띠고 있다.

특히 도심 속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산책로 등을 통해 자연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게 한 것. 미세먼지 등 환경 문제가 심각하게 몸살을 앓고 있기 때문에 주거지 선택의 주요 변수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쾌적한 자연환경 덕분에 고급 타운 하우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예담 타운하우스는 학교가 가까워 아이들의 편하게 등하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체육시설, 상권, 외식타운 등이 조화를 이뤄 편리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다. 특히 성복역과 가까워 대형 복합쇼핑몰 롯데 복합쇼핑몰과 인접해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아파트의 장점과 전원주택의 강점도 모두 살렸다. 복도를 줄이고 실사용 면적을 최대한 늘려 편의성을 살림과 동시에 경비실, 외부인 차단시설, 도시가스, 자동차 차단시설 등 안전과 방범 시스템을 확실히 했다.

예담 타운하우스에서 도보 6분 거리로 신봉 2 개발 지구가 2019년도 착공하기 때문에 토지 지가 상승도 기대할 만하다.

한편 예담 타운하우스는 이러한 장점들 덕분에 분양이 이른 시일 내에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예담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한샘 마감재가 진열돼 고객들의 문의와 방문이 많으므로 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