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함웨딩에서 오는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단 이틀 동안 결혼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DCC컨벤션센터에서 'e마이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CC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웨딩홀에 대한 객관적인 비교가 어려웠던 신혼부부들에게 대전지역 전체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방문객들은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 상담은 물론, 인기 웨딩홀을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대전 웨딩&혼수 박람회에서는 무료 초대권을 신청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방문사은품과 함께 계약 시 푸짐한 선물과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참가업체에서 상담을 받은 뒤 스티커를 붙여오면 사은품을 증정하며, 박람회 기간 한정 스튜디오 프로모션과 웨딩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웨딩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어 웨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드메(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에서는 인기있는 브랜드의 패키지인 심플, 프리미엄, 퍼펙트 구성을 할인 된 가격으로 추가금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허니문 상품의 경우 '허니문 피해 100% 보상' 내용을 포함하여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하며, 사전 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방문객에게는 신혼여행에 꼭 필요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대전의 인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이번 대전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가구, 가전, 한복, 폐백, 혼수용품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예비부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혼가구와 신혼 가전의 경우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한복 맞춤/대여의 경우 최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신혼부부의 안전 웨딩문화를 지향하는 e마이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가 안심하고 결혼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대전 내 대형 규모 전시장인 DCC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사전방문 신청 후 방문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대전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