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필라테스는 재활과 건강, 다이어트의 운동 트렌드가 됐다. 필라테스는 몸의 긴장을 풀어줌과 동시에 근력을 강화시키는 운동으로 몸의 군살을 없애주고, 근력을 만들어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준다. 조정민, 안선영, 손예진 등 연예인을 비롯해 축수선수 호날두, 체조요정 손연재 등 전문 운동선수들도 선호해 마지않는 운동 중 하나이기도 하다.

대구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피팅에잇 관계자는 "우후죽순 늘어나는 필라테스샵, 필라테스 스튜디오들 사이에서고객에게 전문적인 클래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며 "동성로 필라테스, 수성구 필라테스, 달서구 필라테스, 반월당 필라테스 등 가까운 샵을 찾는 여성분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라 밝혔다.

필라테스는 본디 재활 치료를 목적으로 탄생한 운동으로 허리디스크, 다리 부종, 거북목, 골반 틀어짐 등 체형 교정 및 자세 교정과 재활에 효과가 있다. 그런 만큼, 개개인의 체형 상태나 건강상태, 운동 목적 등을 고려하지 않고 운동을 진행할 경우, 오히려 몸의 건강을 되려 해치는 경우가 많다.

피팅에잇 동성로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강사와 동작을 함께하며 회원 각자의 움직임이나 자세를 보완하며 레슨을 진행한다. 또 최대 6명의 소수 정예로 클래스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강사들은 더욱 전문적이고 1:1 맞춤형 시스템에 맞추어 운동을 티칭할 수 있다. 또 클래스 시작 전, 고객의 개개인 체형 검사는 물론 동작 테스트, 생활패턴 등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꼭 맞은 별도의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피팅에잇 대구 필라테스 스튜디오 매니저는 "필라테스 만큼 강사의 영향이 큰 운동도 없다며, 다채로운 회원들의 케이스들과 수많은 회원들을 티칭하던 노하우와 전문적인 필라테스 교육 과정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레슨을 진행한다"며 피팅에잇만의 전문성을 강조했다. 또 필라테스뿐만 아니라 고객의 운동 목표와 건강 상태에 따라 유산소 운동과 웨이트 운동을 추가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운동 효과는 더욱 극대화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피팅에잇 동성로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타샵, 타스튜디오와의 차별점으로 다양한 웨이트 운동기구와 소도구, 요가 프로그램을 손꼽고 있다. 스튜디오 반대편에 마련되어 있는 요가 라운지와 고급 웨이트 시설이 즐비한 헬스 시설들을 고객들에게 맞추어 제공해, 고객이 더욱 극대화된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새해를 맞아 피팅에잇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필라테스 개인레슨 10회 50만원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에도 6인 리포머 필라테스 그룹레슨을 비롯해 기구 스프링보드, 발레핏 수업 등 다양한 클래스를 3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필요에 따라 일반 요가와 소도구 필라테스 수업, 웨이트 운동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을 추가로 제공하기도 한다.

본 스튜디오는 대구 반월당 차량진입로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다니기에 편리하며 건물 내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차량 이용 고객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여성들을 위한 고급 샤워실과 메이크업 전용 파우더룸을 마련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피팅에잇 스튜디오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또는 피팅에잇 서비스 팀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