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끝나가며 겨울 바다의 낭만을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강원도 강릉은 해변, 경포 해변, 영진 해변 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낭만적인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여행지로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휴일이나 주말을 활용해 방문하기에도 좋다.

강릉 가볼 만 한 곳으로는 바다 외에도 다양한 드라이브 코스와 선선한 바람과 함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는 정동 심곡바다부채길, 그리고 강릉 중앙시장에서 닭강정, 회 등 다양한 강릉의 먹거리를 맛볼 수도 있다.

특히, 이중에서도 제철을 맞은 대게는 강릉을 들렸다면 꼭 맛봐야할 식재료다. 주문진맛집 신대게나라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다양한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대게전문점이다.

강릉횟집, 주문진횟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선주가 어선을 직접 운영해 신선한 대게를 선보이고 있는 이곳은 킹크랩, 랍스타 또한 러시아와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특히, 입구부터 대형수족관이 비치돼 고객이 수족관에서 직접 고른 대게는 바로 쪄내 신선한 맛을 자랑하며, 자리마다 인덕션이 배치되어 있어 식사가 끝날때까지 대게를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모둠해물, 모듬회는 물론, 오징어순대와 튀김 등 별미가 함께 제공되어 강릉맛집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점심메뉴로인 오징어물회와 모둠물회, 회덮밥과 홍게라면 정식은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인기 메뉴다.
한편, 신대게나라과는 단체 모임을 위한 룸과 테이블 등 150여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모임, 가족과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