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대표 신제품 ‘원픽스 360 모던 차콜’ 출시 기념 할인 쿠폰 제공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제 30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한다. 엑스포는 오는 2월 14일(목)부터 17일(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의 신규 컬러인 '모던 차콜'을 공개할 계획이다. 차콜은 다이치 카시트의 다양한 라인업 중 가장 사랑 받는 컬러로 톤다운 된 세련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컬러가 출시됐으며,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다이치는 이번 '원픽스 360 모던 차콜' 출시를 기념해 다이치 카시트 전 품목 대상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퍼스트세븐 플러스', V자 확장으로 아이가 편하게 탈 수 있는 '브이가드 주니어' 등 다이치의 대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박람회 가이드북 내 다이치 광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치는 카시트 업계 최초로 오가닉 순면 및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소재 모달을 적용하였으며, 충격흡수 기능과 쿠션감이 우수한 프리미엄 내장재 저탄성 발포우레탄폼을 사용해 카시트 겉과 속 안전성 모두를 신경 써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토종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우수 유아용품 브랜드로 앞서나가며 업계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美 소비자단체가 미국, 캐나다, 중국에서 제조된 유아용 카시트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됐다고 밝혀 안전한 카시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 소재로 만든 다이치의 카시트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다이치는 앞으로도 더욱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육아 부모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