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행복한 입양 및 분양에 도움을 주고 있는 프리미엄 펫브랜드 미유펫이 현재 현재 견종, 묘종 최대80%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으로 알려진 해당 브랜드는 광주, 진주, 천안, 울산, 대구, 인천, 대전, 전주, 순천 등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가까운 거리에 거주하는 고객의 문의 및 당일 방문 분양이 가능하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은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을 위한 원스톱솔루션, 사후관리시스템, 자체동물병원을 구축하고 있으며 오래된 경험과 경력의 펫플래너와 전문수의사가 함께 함으로써 전문가의 조언 및 상담 & 건강상태가 검증된 반려동물 입양이 가능하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혹여 찾는 품종이 없을 경우 1:1 맞춤 분양까지 제공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전문 분양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방문을 해주시는 모든 고객이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과 꼼꼼한 사후관리를 받아볼 수 있도록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으며 창원강아지분양, 창원고양이분양이 필요한 고객은 체인점인 미유펫 부산본점에서 원하는 품종뿐만 아니라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대규모 펫타운 미유펫 직영점 광주점에서는 현재 수, 전주 목포, 담양, 순천,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의 (전라남도, 전라북도) 지역에서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을 받기 위한 애견인, 애묘인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인해 문의 전화 및 방문 발길이 활발하다.

건강한 반려동물 맞춤 분양업체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의 더 자세한 내용은 유선 및 카톡 또는 미유펫 공식 카페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