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 정보 얻고, 상담 신청하면 매주 31명에게 경품 지급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학부모들의 공부 궁금증을 풀어주는 모바일 홈쇼핑 '내 손안의 홈쇼핑'을 진행한다.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2월 한 달 간 연휴를 제외한 매주 화요일에 방송된다.

방송은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할 신학기에 챙겨야 할 교육 정보는 물론, 자녀를 명문대에 진학시킨 선배 학부모의 교육 팁을 소개한다. 특히, 실제 세 자녀 모두 구몬학습으로 공부하고 있는 쇼호스트와 여러 학습지를 모두 경험해본 워킹맘 쇼호스트가 출연해 다양한 고민에 공감하며 교육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교육 정보를 나누는 것은 물론 총 86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LG프라엘 마스크부터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1명씩 추첨해 지급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신학기는 학부모들이 자녀가 새 학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교육에 대해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이번 '내 손안의 홈쇼핑'이 교육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내 손안의 홈쇼핑'은 오는 2월 12일, 19일, 26일 오전 10시와 오후 11시에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방송 시간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문자)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방송을 놓친 경우에는 미리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