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날, '발렌타인 데이'가 어느새 성큼 다가왔다.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선물하면 좋은 아이템을 소개한다. 뻔한 초콜릿 대신 가방 선물은 매일 들고 다니며 나를 생각해달라는 로맨틱한 의미까지 담을 수 있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가방 중에서도 사계절 무관하게 오래 들기 좋은 베이직한 색상과 디자인의 크로스나 숄더백을 추천한다.

▲폴스부띠끄의 새로운 모델로 크리스탈이 선정되었다(사진=ⓒ폴스부띠끄 홈페이지)

폴스부띠끄의 튤리는 발렌타이 데이에 딱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미니백이다. 튤립을 모티브로 삼은 라인과 금속이 너무 잘 어우러지고, 내부 포켓과 뒷면 포켓까지 있어 수납이 간편한 장점까지 있다. 아이보리, 블랙, 핑크 3가지 색상이 있으니, 여자친구의 스타일에 맞는 색을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

▲파인드카푸어 백은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있다(사진=ⓒ파인드 카푸어 홈페이지)

시크한 캐주얼룩을 즐기는 여자친구에게 딱 좋은 파인드카푸어 백은 뻔한 데일리 백과는 다른 감각적인 색을 가지고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린다. 많은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인드카푸어 핑고백은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가방 스트랩 부분을 취향에 따라 바꿀 수도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