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뿐만 아니라 파주와 일산에는 2월과 3월까지 많은 신축 아파트과 오피스텔 완공 이후 사전점검을 끝낸 소비자들이 입주를 진행하는 곳이 많다. 2월에도 전국에 있는 신도시와 각 지역에서 브랜드 아파트 완공으로 입주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이 입주를 준비하면서 혼수가구부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파주 일산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많다.

특히, 송파헬리오시티, 답십리파크자이, 백련산파크자이, 래미안길음센터피스, 래미안블레스티지, 래미안아트리치, 운정센트럴푸르지오, 청라한양수자인레이크블루, 영종푸르지오자이, 배곧중흥s클래스, 간석한신더휴 등이 2월에 진행되는 대표 입주 아파트이다.

파주 일산 가구단지는 신축 아파트 입주 고객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2월 새해맞이 공동구매 할인 행사 기간으로 정하고 결혼과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혼수가구부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2019년 2월 신상품 그리고 2018년 인기 상품을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수입 & 국내 가구 브랜드 매장에서 최대 30% ~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고 스크래치가구나 전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 가구를 구매한 후 후기를 일산가구단지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제주도 2인 여행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겨울 결혼 시즌의 맞춰 일산 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인천, 마석, 어정, 분당, 수원, 용인, 김포 가구단지 서울 가구거리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 가구단지처럼 100여 개 매장과 20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행사는 찾기 어렵다.

일산가구단지 관계자는 "파주 일산 가구단지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월도 입주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2월 새해맞이 공동구매 할인 행사는 입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단품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까지 똑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100여 개 가구 매장에서 입주가구부터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