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뷰티르샤의 뷰티 교육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10월 30일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뷰티(미용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2002년 문을 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 40개 캠퍼스에서 강사진 412명을 보유하며, 대학진학자 수 연간 1000여명, 졸업생 수 2만여명을 배출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카데미다.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초반과 현장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레벨별 커리큘럼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 등 뷰티 전 과정을 아우르며 진학부터 취업, 창업까지 이어지는 시스템을 갖추고 세계적 규모의 국내외 문화행사, 어워즈 등에 참가하며 명성을 떨치고 있다.

그 중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일산캠퍼스는 일산지역 내 미용입시전문, 미용 자격증 및 전문가 양성 전문 교육기관으로 입시, 취업, 창업 전문 상담 및 컨설팅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2018년도에는 약 100여명 이상의 학생들이 각종 미용대회에 참가하여 국회의원상, 총장상, 그랑프리, 대상 등 출전자 대부분이 큰 상을 석권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일산 지역에서 유일하게 이용사 국가자격증 ‧ 이용사 연구반 등과 같은 전문 특강 과정까지도 개설하여 국가자격증 교육뿐만이 아니라 실무와도 가까운 현장 위주의 교육 시스템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고양시에서 주최하는 고양시 국제 꽃 박람회 한복 체험 팝업 부스 헤어‧메이크업 지원, 여성취업박람회 헤어‧메이크업 지원, 요양원 헤어 미용 봉사, 연극 '그 날' 헤어‧메이크업 지원 등 다양한 현장 실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좀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네일아트‧헤어‧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정은 물론이고 방송분장‧헤어업스타일‧헤어연구반‧얼굴관리‧바디관리‧젤 살롱 테크닉 및 프로페셔널 과정 등과 같은 현장 실무 교육도 병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이 자격증 취득 이후 구직 공백 없이 현장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취업부서와 진학부서를 각각 운영하여 1:1 상담을 통해 학생 개개인에 맞춘 학습 플래닝이 가능한 담임제 교육 및 원데이클래스, 직업체험 등 적성에 맞는 진로 선택을 위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수강생 중엔 일산 지역뿐만 아니라 근거리인 서울, 파주지역에서도 수강하러 오는 이들도 많을 정도로 수업 교육 시스템이 잘되어 있어 수강생들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국제미용자격증 인증교육기관으로 한국을 포함한 호주, 뉴질랜드, 홍콩, 일본 5개 국가에서 해외 취업 시 사용할 수 있는 IPSN 국제미용자격증 교육 및 발급이 가능하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1:1 상담과 수강료 문의는 유선전화로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