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문신은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을 만드는 헤어라인 관리방법 중 하나다. 동안의 기본적인 조건이 바로 동그스름한 헤어라인의 볼륨이다.

▲헤어라인 문신은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을 만드는 헤어라인 관리법이다(사진 = ⓒ플리커)

헤어라인이 잘 정돈되어 있으면 세련된 인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다양한 헤어라인 교정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문신은 눈썹이나 아이라인 등에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두피문신, 헤어라인 문신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헤어라인 문신과 헤어라인문신가격, 헤어라인제모, SMP 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자신감을 높힐 수 있는 헤어라인문신,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어

헤어라인 문신은 이마 위쪽과 구렛나루 부분을 깔끔하게 정리해 마치 본인의 머리카락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헤어 라인이 M자 모양으로 각졌거나 불균형한 경우에는 이마가 넓어보일 수 있다. 이마가 넓어보이면 얼굴이 상대적으로 더 커보이기 때문에 불만을 갖는 사람들이 많을 수 밖에 없다. 이런 경우라면 헤어라인 문신을 하는 것을 추천할만하다. 한올한올 머리카락을 그리기 때문에 시술 이후에도 어색하지 않다.

▲헤어라인 문신은 직업 특성상 올림머리를 자주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사진 = ⓒ픽시어)

스튜어디스나 아나운서 등은 직업군의 특성 상 올림머리를 자주하게 된다. 특히 승무원의 경우 비행을 하는 내내 올림머리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헤어라인이 예쁘지 않다면 자신감 역시 저하될 수 있다. 이밖에도 올림머리를 자주 해야 하는 직업군에 속해있다면 헤어라인 문신으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머리 숱이 적거나 탈모 때문에 머리카락이 자꾸 빠지면 헤어라인 쪽에도 듬성듬성 비어있는 부분이 생기기 마련이다. 또한 상처나 수술흉터가 있다면 해당부위에는 모발이 아예 자라지 않을 수도 있다. 정수리 탈모가 진행되는 사람들 역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런 경우에는 헤어라인 문신과 두피 문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헤어라인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에 항상 섀도우로 화장을 해왔던 사람이거나 더 작은 얼굴을 가지고 싶어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헤어라인문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헤어라인 문신을 받을 때에 꼭 유의해야 할 점들

헤어라인문신을 받으면 우선 예쁜 이마 라인을 가질 수 있다. 올림머리를 하거나 앞머리를 뒤로 넘겼을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머리카락을 한올한올 그려내는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헤어라인문신 전보다 상대적으로 머리숱이 많아 보인다는 것이 장점이다. 덕분에 수술 없이도 얼굴이 축소되는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헤어라인 문신을 받으면 머리카락 한올 한올이 살아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사진 = ⓒ플리커)

헤어라인문신은 눈썹이나 아이라인, 입술 반영구화장에 비해서 면적이 넓고 난도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헤어라인문신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다. 20만 원부터 시작해 60만 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는 것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 헤어라인 문신 수술 당일에는 과한 음주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또한 헤어라인교정 이후에는 하루 이틀 정도는 물이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