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때보다 따뜻한 날씨와 함께 훈훈한 명절을 보내고 많은 사람들이 새롭게 시작될 봄을 준비하는 첫 번째 발걸음으로 집안의 가구들을 정비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급격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대부분의 가구점들이 할인전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가격의 거품을 없앨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부담은 좀처럼 없애기는 쉽지 않다. 이럴 때 눈 여겨볼 가구제조 연합회의 전시장이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요즘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더케이엠'이다.

할인된 가격을 소개한다는 개념에 멈추지 않으며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형태의 구조를 갖고 있기 때문에 파격적인 가격은 물론이고 쓰는 동안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관리와 A/S에 대해서도 철저한 사후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남다른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한 보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더케이엠' 관계자는 놀랍도록 경제적인 가격은 일반적으로 전시상품이나 스크래치 상품의 가격과 견주어봐도 만족할만하다고 말했다. 김원도 대표는 앞으로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원목가구 일체와 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뿐만아니라 앞서는 가구 유행 소재들을 모두 소개하도록 가구제조연합회와 함께 다양한 소개를 약속한다고도 말했다.

현재 입주 준비와 결혼 준비로 많은 품목을 새롭게 구비해야 되는 걱정을 입주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의 패키지를 통해 원하는 가구들을 모두 얻을 수 있도록 중복되는 할인전도 시작했으니 둘러보며 꼼꼼한 비교가 가능하다. 오랫동안 만족스럽게 쓸 수 있는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보인다.

모든 가구의 디자인의 변경은 물론이고 컬러와 사이즈도 맞춰볼 수 있어서 높은 가격대의 개인 공방을 찾았던 이들도 더케이엠을 찾는 발걸음이 늘고 있다. 디자인 가구와 북유럽풍 가구와 다양한 소재의 원목가구들을 중점으로 볼 수 있는 500여평의 대형 전시장은 전화문의로 정확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